전통적인 프로그래밍과 머신 러닝은 모두 컴퓨터에 작업을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유형이지만 서로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.
전통적인 프로그래밍
전통적인 프로그래밍에서는 프로그래머가 명시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. 컴퓨터가 따라야 하는 규칙. 이러한 지침은 프로그래밍 언어로 작성되어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코드로 변환됩니다.
전통적인 프로그래밍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계산기 만들기
- 웹사이트 만들기
- 비디오 게임 만들기
머신 러닝
머신 러닝에서는 프로그래머가 예제를 제공하고 컴퓨터가 스스로 학습하도록 합니다. 컴퓨터는 데이터의 패턴을 식별하고 이러한 패턴을 사용하여 새로운 예측을 합니다.
머신 러닝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스팸 이메일 필터링
- 이미지 인식
- 사기성 신용 카드 거래 감지
차이점
두 가지 접근 방식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.
- 지식 표현: 전통적인 프로그래밍에서는 규칙을 명시적으로 코딩하는 반면 머신 러닝에서는 데이터에서 규칙을 학습합니다.
- 일반화: 전통적인 프로그래밍은 명시적으로 프로그래밍된 경우에만 작동하는 반면 머신 러닝은 새로운 예에 대해 일반화할 수 있습니다.
- 정확성: 전통적인 프로그래밍은 정확하거나 정확할 수 있는 반면 머신 러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정확해질 수 있습니다.
결론
전통적인 프로그래밍과 머신 러닝은 모두 강력한 도구이지만 서로 다른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 작업에 가장 적합한 도구는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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